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국 호흡기지정병원 의원급리스트 2.18기준

생활꿀팁♧

by 큰식빵 2022. 2. 4. 17:15

본문

반응형

호흡기 진료 지정 의료기관현황_2022.2
0.76MB

2.18일 추가 참여하는 의료기간이 많으니 확인 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래글은 2.3일 내용입니다.

2.3일 오미크론 확산으로 호흡기 지정병원은 의원급 동네 병원에서 신속항원검사를 하시고 양성이 나오면 pcr검사로 유도하는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보시는 법은 RAT가 신속항원검사(의료진용)하는 곳이고 그와 더불어 PCR검사 가능 여부이며 안될 시 의사 소견서 가지고 가까운 보건소나 pcr검사가 가능한 병원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진료비는 의원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보통은 신속항원검사는 5000원 정도의 진료비를 양성 발생시 그곳에서 pcr검사를 할 시 2만원 정도 한다니 참고 하시고 부담없이 하시길 바랍키다.

서울입니다. 강남 강동 강서 구로 마포 서초 성동 송파 양찬 양둥포 은평 용산 은평 종로 중랑구 등 있고 인구에 비해서는 아직은 적은 모습입니다.

인천입니다. 계양구 남동구 서구 동구 연수구 미추홀구 부평구 중구 등 가장 많은 곳이 참여 하는 거 같네요.

경기권 입니다. 고양 광주 김포 부천 성남 수원 안산 오산 용인 의정부 하남 화성 시가 있네요.

대구경북 입니다.

경북은 구미 안동 포항 세곳이며 부족해 보이네요.

대구 또한 크기에 비해서는 생각 보다 많지는 않군요.

부산 울산 경남입니다.

금정구 기장군 동래 부산진 서구 영도에 있네요.

울산은 3곳 남구와 울주군입키다.

경남이 참 많아 보이는데요 김해 산청 양산 창원 등 잘 이용 하시면 좋겠네요.


대전 충청권입니다.

세종시는 한곳 소리숨이비인후과가 있네요.

대덕 동구 서구 중구 유성구에 있고요.

충북는 음성 청주 충주 있고요

충남은 서천 아산 청안에 있네요.

광주전라권입니다

군산 남원 순창 완주 익산 장수 정주 정읍 열린내과의원까지 고요

나주 목포 무안 순천 신안 여수 완도 영광 장흥 화순이 있네요.


강원도는 강릉 고성 동해 원주 춘천 태백이 있습니다.

제주

제주는 제주시 쪽에 많이 있네요. 서귀포는 한곳입니다.

전국 호흡기지정병원 의원급리스트 2.4 기준 입니다. 점점 참여하는 곳이 많아져서 코로나가 독감처럼 관리되는 그런 시스템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